㈜대우선재, 위기 청소년 후원
㈜대우선재, 위기 청소년 후원
  • 박연수 기자
  • 승인 2022.09.28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 신니면과 정기 협약…중학생 2명에게 월 30만원씩 지원
㈜대우선재가 지난 27일 충북 충주시 신니면 행정복지센터와 위기 청소년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사진촬영을 했다.
㈜대우선재가 지난 27일 충북 충주시 신니면 행정복지센터와 위기 청소년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사진촬영을 했다.

 

[충청매일 박연수 기자] ㈜대우선재(대표 신현구)가 지난 27일 충북 충주시 신니면 행정복지센터와 위기 청소년들을 위한 정기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대우선재는 센터와 신니중학교가 공적 지원은 받을 수 없으나 직접 지원이 필요해 선정한 2명의 중학생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매월 30만원씩을 지원하게 된다.

㈜대우선재는 1987년 창립 후 익명으로 지역사회의 청소년과 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오다 신니면의 요청으로 올해 기부 사실을 공개하기로 했다.

우수한 기술력으로 고품질 표면처리 제품을 공급해 34년 간 기초소재와 선재업계 발전에 기여해 온 ㈜대우선재는 2022년 대한민국 산업대상 경영혁신 부문 수상, 포스코 우수기업, 충주시 유망중소기업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한 기업이다.

신현구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지역 상생과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지역의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