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우리 모두 건강하고, 오래 행복하고...” 보름달 보며 소원 빌어
김호중 “우리 모두 건강하고, 오래 행복하고...” 보름달 보며 소원 빌어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2.08.26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사진=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사진=SBS

 

[충청매일=디지털뉴스팀 기자] 가수 김호중이 별님탐방기를 깜짝 공개했다.

앞서 유튜브 등 각종 SNS 플랫폼에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 판타지아일지 NO.5’에서는 김호중이 생애 처음으로 별을 관측할 수 있는 천문대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팬들을 별님으로 불리는 김호중은 실제로 별을 좋아한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고, 망원경을 통해 별을 관측하며 별 보는 별님이라는 이색적인 모습을 만들어냈다.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비는 콘셉트의 촬영을 진행한 김호중은 실제 자신의 소원으로 우리 모두가 건강하고, 오래 행복하고, 재밌는 삶을 살아갔음 좋겠다. 열심히 노래하겠다. ‘한가위 판타지아많이 사랑해달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촬영에서는 김호중이 무언가를 손에 들고 보는 모습 등이 공개되며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편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오는 30일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 편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