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한복을 입은 스타와의 건강 토크쇼 탄생!
주목! - 친절한 예진아씨...스타들의 맛깔스러운 입담으로 수상한 인기몰이

한복 디자이너 김예진(왼쪽) 명장이 진행하는 '스타의 건강일지-친절한 예진아씨'는 한복의 아름다움과 건강 정보를 알리는 이색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복 디자이너 김예진(왼쪽) 명장이 진행하는 '스타의 건강일지-친절한 예진아씨'는 한복의 아름다움과 건강 정보를 알리는 이색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유튜브 채널 리핏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친절한 예진아씨>가 다양한 스타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친절한 예진아씨>(제작: 에스앤제이 미디어 / 연출: 박영훈)는 K-문화에 빠진 세계인에게 한국의 미와 한복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연예인들이 한복을 입고 이야기를 나누는 국내 최초 한복 토크쇼이다. 실제 한복 디자이너 김예진 명장이 출연자들의 스타일과 성향을 고려해 직접 한복을 만들어 연예인들에게 입혀준다. 

이번 <친절한 예진아씨>의 MC를 맡은 김예진 명장은 미스터 션샤인, 오로라 공주 등 드라마 속 한복은 물론 김대중 전 대통령 부부의 노벨평화상 시상식 의장을 만들고 노무현 전 대통령, 힐러리 클린턴과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부부, 영화배우 안소니 퀸, 니콜라스 케이지, 미식축구 선수 하인즈 워드, 이승엽,이봉주,추성훈 선수에 이르기까지 유명 명사들의 한복을 담당해 온 50년 차 한복 디자이너이다.

<친절한 예진아씨>의 첫 문을 연 가수 김장훈은 “예진아씨의 한복은 늘 편안함이 있고 색상과 디자인은 전 세계 통틀어 최고다”라고 극찬했다. 이외 배우 이창훈, 박은혜, 안소영, 마라토너 이봉주, 방송인 조영구, 가수 김혜연이 출격 대기 중이다. 이 외 방송인 김구라, 배우 정준호, 유준상 등 김예진 명장과 친분 있는 연예인들이 앞다퉈 출연을 약속했다.

<친절한 예진아씨> 제작진은 “자연스러운 한복 패션으로 토크에 임하는 연예인분들이 우리나라 한복을 알리는 계기가 되어 흐뭇하고 평소 출연진분들의 삶의 이야기를 듣고 제일리핏케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신체 측정으로 건강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에 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이 한복을 평상복처럼 입고 나오는 날을 그려본다.”라고 덧붙였다.

세상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한복 토크쇼! 스타의 건강일지 <친절한 예진아씨>는 격주 금요일 유튜브 채널 리핏TV를 통해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