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한만태 기자] 한국서부발전(사장 박형덕)과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윤정)는 후원사업 『프로젝트. 상생』 의 3번째 프로젝트 『SHOW ME THE IMPACT2』 충남 사회적경제 임팩트 IR 경연대회가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포스터)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소셜캠퍼스온 충남, 청그라미 주관, 충남 소재의 사회적경제기업과 사회적경제 진입을 희망하는 기업/팀을 대상으로 △총상금 3,000만원을(1위 1,000만원, 2위 700만원, 3위 500만원 등) 걸고 경연을 펼치게 된다.

서류심사를 걸쳐 예선을 통과한 팀들은 임팩트 투자(impact investment)유치에 활용할 수 있는 IR(Investor Relations)사업계획서 개발 교육 및 컨설팅을 받게 된다.

참가팀들이 임팩트 투자 현황과 매칭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임팩트 금융의 기회를 넓혀 실제 충남의 첫 임팩트투자 사례를 발굴하는 것이 본 사업의 궁극적인 목적이다.

김종균 한국서부발전㈜ 상생혁신실장은 “작년에 이어 지역 사회적경제기업들의 경쟁력 있는 사업들을 발굴하고, 임팩트 투자의 기반을 조성하는 의미가 있다” 며 “참가팀들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응원하고 돕겠다”고 밝혔다.

강윤정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센터장은 “2021년 성공적 개최에 이어 SHOW ME THE IMPACT 시즌2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고, 충남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역량이 키워지고, 임팩트투자 사례가 꼭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집은 오는 19일 17:00까지 진행되며,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지원 신청할 수 있다. (포스터 참조)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