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종목 1위…박천희, 플러레·사브르 2관왕

세종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에 출전한 세종GKL펜싱팀 심재훈(왼쪽)의 경기모습.
세종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에 출전한 세종GKL펜싱팀 심재훈(왼쪽)의 경기모습.

 

[충청매일 김오준 기자] 세종GKL휠체어펜싱팀이 제7회 세종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에 출전해 유감없는 실력을 발휘하며 메달을 휩쓸었다.

시는 지난달 29~31일 사흘간 세종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된 ‘제7회 세종특별자치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5개를 목에 걸었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와 대한장애인펜싱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선수 및 지도자 82명, 운영요원·관계자 108명 등 총 190명이 플러레, 에뻬, 사브르 등 3개 종목에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서 눈길을 끈 선수는 탄탄한 경기력과 멋진 실력을 발휘하며 메달사냥에 나선 심재훈과 박천희다.

심재훈은 플러레, 에뻬, 사브르 전 종목에서 1위를 하며 3관왕을 달성했고, 박천희는 플러레와 사브르에서 1위를 달성하며 2관왕에 올랐다.

이날 최민호 세종시장애인체육회장은 개회식 후 직접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며 세종GKL선수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또 하나은행에서 후원한 경품도 증정하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 모두 축제 분위기 속에서 대회를 마쳤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