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충북교향악단 음악회·25일 뮤지컬 ‘사랑의 묘약’ 공연

[충청매일 심영문 기자] 진천군이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풍성한 6월 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군은 오는 25일 17시에 진천화랑관에서 뮤지컬 ‘사랑의 묘약’을 선보인다.

뮤지컬 ‘사랑의 묘약’은 이탈리아 시골의 농부 네모리노와 지주의 딸 아디노와의 사랑이야기로 우여곡절 끝에 둘의 사랑이 이뤄지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공연은 2022년 생거진천 문화가 있는 날 자체 기획 공연 사업으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공연은 네이버폼(https://naver.me/55nF 8ovZ)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미예약자는 현장 선착순 입장도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24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기타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진천군청 문화관광과(☏043-539-3605)로 문의하면 된다.

아울러 군은 뮤지컬 공연에 앞서 충북도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동고동락(同苦同樂) 프로젝트’도 선보인다.

오는 23일 19시 30분 진천화랑관 앞 화랑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되는 공연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충북의 새로운 도약을 11개 시·군과 함께하기 위한 기획연주회로 운영된다.

공연은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전용우의 지휘로 진행되며, 소프라노 이현주, 테너 김흥용, 바리톤 장관석, 박영진 등 국내 수준급 가수들이 출연해 군민들에게 익숙한 곡은 물론 수준 높은 연주를 감상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문화 공연은 코로나19로부터 일상으로의 복귀를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