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경영·마케팅 주제로 진행
제너시스 BBQ그룹과 업무협약

 

[충청매일 최영덕 기자]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의 ‘제20회 광고제’가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7일 열린 20회 청주대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광고제에 200여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광고제는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그룹인 ‘제너시스 BBQ’ 그룹(회장 윤홍근) 후원으로 진행됐다. 광고제에서 ‘BBQ 그룹의 ESG 경영의 새로운 롤모델 제시’와 ‘소비자와 친근하게 소통하는 BBQ 마케팅 전략’이라는 두 개의 연구주제를 설정했다.

광고제에 참여한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학생은 기획서(18팀)와 홍보 동영상(14팀), 만화애니메이션전공 학생은 BBQ를 주제로 한 일러스트레이션(19명) 등 3개 부문에 대해 참여했다. 시상은 부문별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프리젠터상으로 나눠 진행됐다.

청주대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은 이번 광고제를 계기로 2학기에 진행되는 연합제에서 중부권 대학을 참여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날 청주대와 ‘제너시스 BBQ’ 그룹은 ‘2022년 미디어콘텐츠 광고 연합제’의 성공적인 운영과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특히 윤홍근 회장은 이번 광고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청주대에 학생 장학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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