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민일보...퍼스널스피치 공동주관
주제니, 이유진등 5인 한국대회 진출

2022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중부권대회에서 수상한 (왼쪽부터)최수림, 이유진, 주제니, 김지운, 박용희가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사진=여정문)
2022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중부권대회에서 수상한 (왼쪽부터)최수림, 이유진, 주제니, 김지운, 박용희가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사진=여정문)

'2022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중부권선발대회'가 지난 11일 평택PPO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미스인터콘티넨탈 중부권 대회는 한국대회로는 12년을 맞이해 중국 및 일본,동남아 쇼케이스를 개최한 한류뷰티를 선도하는 대회로 자리매김 했다.

퍼스트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충청도민일보와 퍼스널스피치가 주관한 본 대회는 방송인 김유정과 김민철의 사회로 청주 시니어난타팀인 아름다운반란의 오프닝 난타공연, 후보자들의 드레스페레이드, 수영복 퍼레이드, 골드클래스 시니어모델 욜로공연, 후보자 군무공연, 가수 박상민 공연, 9인 진출자 전년도 2위 최도연 진행 인터뷰, 전년도 위너 김수현 고별페레이드, 시상식 및 폐회식, 기념촬영순으로 진행됐으며, 총연출은 김성민 감독이 진행했고, 이날 헤어·메이크업은 청주mbc뷰티아카데미미용학원이 도움을 줬다.

중부권을 대표하는 20명의 후보자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1차 서류심사와 예선전을 거쳐 무대에 올랐다.

후보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아름다움과 끼를 마음껏 펼쳐내며 심사위원과 관람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이날 1( Winner)는 참가번호 5번 주제니(시상자-권혁원 대회장) 씨에게 돌아갔다.

2(Semi-winner)에는 3번 이유진(시상자-심사위원장 김석군 부회장) , 3(Third-runnup)에는 17번 박용희(시상자-권초롱 cfo) , 4번 최수림(시상자-주관사 퍼스널스피치 정채연 부원장) , 9번 김지운(수상자- 이용강 한국무형문화예술교류협회 이사장) 씨가 공동 수상했다.

특별상에는 퍼스널스피치상에는 1번 이유라(시상자- 퍼스널스피치 고서연 대표), 베스트드레서상에는 3번 이유진(시상자-디유엠드레스 민들레 원장), 충청도민일보포토제닉상에는 12번 조유나(시상자-이규리 청주mbc뷰티아카데미미용학원 원장), 탈렌트상에는 20번 김수아(수상자-이건우 스포츠서울미디어사업국장), 월드피스상에는 15번 김새잎(시상자-월드피스 최지만대표), 뷰티루벨리상에는 5번 주제니씨(시상자-이새미 루벨리 부사장)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를 주최한 퍼스널스피치 고서연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사회적 분위기가 많이 좋아지는 상황과 어수선한 경제적분위기속에서도 중부권을 대표하는 많은 참가자들이 우리 지역을 사랑하고 널리 알려주길 바란다이 대회를 통해 자신의 꿈을 찾아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1위를 차지한 주제니는 소감을 통해 중부권을 대표하는 한 사람으로 전국을 넘어 전 세계에 우리 지역을 알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이 자리에 있기까지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은 부모님과 함께 참가에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친 동료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2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중부선발대회'에 선발된 5인은 오는 826일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열리는 본선에 나가게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