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4학년 대상 찾아가는 취업 특강

 

[충청매일 최영덕 기자]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4학년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전기제어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사진)

지난달 23~30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된 ‘찾아가는 학과 특강’은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학과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1주차는 자기소개서 특강, 2주차는 면접 특강으로 구성됐다.

특강에 참여한 김도윤(전기제어전공 4년)씨는 “취업 준비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이번 특강을 통해 준비 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며 “특히 앞으로의 취업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윤성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취창업지원단장)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컨설턴트들은 학과의 진로취업 지도교수와 상시 협의를 통해 학과에서 필요한 취업지원을 직접 찾아가 맞춤형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바쁜 학사일정으로 쉽게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 방문하기 힘든 경우에는 언제든지 연락만 주시면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청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이 취업역량을 갖춰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학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진로 취업지원 서비스에 관한 정보는 진로취업지원포털을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