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한만태 기자] 남서울대학교(총장 윤승용)는 ‘제1회 남서울대 & K-DREAM 한국어 말하기 대회’를 오는 6월 30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외국인은 한국과 관련된 주제를 3분 이내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원고와 함께 6월 3일(금)까지 이메일(nice2@nsu.ac.kr)로 제출하면 된다.

대회 참가 대상은 국내 거주기간이 3년 이하인 외국인이나 한국에서 초중고를 나오지 않은 재외국민이다. 청소년부는 만12세에서 18세 미만이며 성인부는 만18세 이상이다.

본선은 6월 30일(목)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으로 ZOOM(줌)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제1회 남서울대 & K-DREAM 한국어 말하기 대회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1등 우승자에게는 500달러 상당 아마존 e기프트 카드, 2등은 250달러 상당 아마존 e기프트 카드, 3등은 25달러 상당 아마존 e기프트 카드, 참가상에게는 2주 온라인 수강권 등을 지급한다.

이번 대회 개최를 위해 ㈜K-Dreamvision에서는 수상 등급에 따라 1~3개월에 따른 온라인 한국어 학습 수강권을 상금과 함께 제공된다.

㈜K-Dreamvision은 1:1 맞춤형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학습 방식으로 세계 어디에서나 한국어를 공부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한 신개념 교육기관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