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정책과 비전으로 선거에 임하자"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정책과 비전으로 선거에 임하자"
  • 한만태 기자
  • 승인 2022.05.25 15: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매일 한만태 기자] 국민의힘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는 25일 이재관 후보측에 근거없는 네거티브로 시민들을 불안하게 하지말고 정책과 비전으로 선거에 임하자고 제안했다.

박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민주당 이재관 후보측에 네거티브 선거 중단을 촉구했다.

박 후보는 “박완주와 민주당의 성범죄 의혹으로 곤경에 처하자 이를 회피하기 위해 저에 대한 근거 없는 네거티브 현수막을 무차별 살포하다 관계기관에 제지를 받은 적이 있었다”(사진 왼쪽) “이젠 투표일이 가까워지니 정책선거는 실종되고 이재관 후보가 직접 걸은 네거티브 현수막이 시내를 뒤덮고 있다”고 했다.

박상돈 후보는 “민주당의 대선 후보였고 인천 계양을 보궐선거에 출마한 이재명 후보도 전과3범 이상이지만 국민의힘 후보는 이를 비방하지 않고 정책선거를 하고 있다”며 “정치신인인 이재관 후보측이 흑색선전에 매몰되는 모습이 안타깝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저는 앞서 8번의 선거를 치르며 국회의원 2회 당선, 시장 1회 당선을 통해 오래전부터 검증을 받아온 능력있는 후보”라며 “현명한 시민들께서는 흑색선전에 현혹되지 않고 후보자들의 능력과 정책을 보며 투표 하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민주당 이재관 후보측은 이날 새벽 천안시내 곳곳에 박상돈 후보의 교통사고특례법, 정치자금법 위반 등 전과 기록을 알리는 현수막을 내걸었다. (사진. 오른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천안시민 2022-05-25 21:32:34
아니 어떻게 범죄자가 양심도 없이 아무일 없듯이 67억 인구의 기초단체장 된다고하시는지 양심을 좀가지세요,및에있는사람 관리좀 잘하시구요,소문이이 아주 더럽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