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총 충남 의료산업본부 등 4개 단체 동참

 

[충청매일 한만태 기자]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는 “충남 의료산업본부 최미영 위원장을 비롯한 7명이 천안시노동복지회관에서 지지 선언을 비롯해 4개 단체에서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고 23일 밝혔다.(사진)

한국노총 산하의 각 산별노조 대표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박상돈 후보는 재임 당시 668개의 기업 유치 등을 통해 신규 일자리 1만7천여개를 만들어내는 성과를 낸 바 있다”며 “이번 선거에서는 성환종축장 이전부지에 4차산업혁명 전진기지를 조성해 노동자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노동 존중 사회 실현에 앞장서줄 후보는 박상돈”이라며 “노동자의 안전과 생존을 위해 법과 제도개선에 앞장서고 지역 경제성장을 이루어낼 박상돈 후보와 함께 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상돈 후보 선대위에 따르면 체육단체와 중증장애인, 아파트입주자 대표회 등 4개 단체가 지지대열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천안시중증장애인생산시설협회(회장 허성천) 회원 50여명이 첫 지지선언을 시작으로 천안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회장 김미수)와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충남천안지회(회장 이근호) 등 회원 50명도 지지선언에 동참했다.

이들은 “박상돈 후보야말로 행정경륜을 갖추고 재임하는 동안 미래를 위한 확고한 발판을 마련했다”며 “시민 삶의 질을 높여주고 희망과 기대를 줄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했다.

이어 “지난 2년 박후보가 재임하는 동안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에도 시정의 기틀을 마련했다”며 “재선을 통해 당면하고 있는 현안을 해결할 적임자”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