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이기출 기자] 한국타이어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 웹사이트와 고객의 구매 결정에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는 상품·세일즈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한국어와 영어로 운영되는 브랜드 웹사이트는 브랜드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하고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혁신 기술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게 구현했다.

또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플래그십 벤투스, SUV 전용 다이나프로 등 상품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페이지도 신설했다. 상품·세일즈 웹사이트는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