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전재국 기자] 국민의힘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는 지난 20일 오전 부여 새시장에서 부여군 지방선거 후보자 합동유세장에서 홍표근 군수후보자와 도·군의원 압도적 당선을 지지연설를 했다.

김 후보는 “충청의 아들 윤석열 정부시대로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 공주·부여·청양 등 지역은 휴식과 힐링, 체험을 기반으로 충남도는 충남 전역을 웨케이션 선도 지역으로 지정하고 지자체와 정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그리고 민간이 참여해 오피스 환경을 개선하고 맞춤형 상품개발을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를 견인한다는 계획이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내가 충남도 정무부지사 시절에 홍표근 후보가 도의원을 했는데, 어지간한 남자보다 당차고 배포가 크다. 부여군 지역 최초 여성 군수 탄생시켜 윤석열 대통령과 국회의장을 할 정진석 부의장, 서산 성일종의원과 함께 저와 홍 후보를 당선시켜주면 원팀 돼 부여와 충남 발전 시켜 살기 좋은 충남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 김태흠 도지사 후보는 부여군수 홍표근 후보, 유찬종, 조길연 도의원 후보, 임화빈, 서정호, 박순화, 김광호, 김영춘, 장성용, 김상희, 조재범, 강창령, 장소미, 백현주 군의원 후보들 이름을 한명 한명 호명하면서 새시장에 나온 유권자 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