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분양 민간임대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551가구 공급
후분양 민간임대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551가구 공급
  • 한노수 기자
  • 승인 2022.05.19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59·79㎡ 최고 24층
산단에 위치해 근로자 수요 풍부
대형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 인접
올 10월 입주…8년간 주거 보장
주택 소유 상관없이 청약 가능
충남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투시도.

 

[충청매일 한노수 기자] 5월 중 충남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 A3a블럭에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이 공급된다.

이 단지는 8년 동안 이사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후분양 민간임대 아파트로 올 10월 입주가 가능하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로 국내 국적의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와 여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특히,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재당첨 제한에 적용되지 않는다.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상승률도 5% 이내(2년 단위)라 8년간 안정적인 주거가 보장된다.

규모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4층, 6개 동이며 △59㎡ 463가구 △79㎡ 88가구 등 총 551가구로 구성된다.

서산 테크노밸리는 서산시 성연면 오사리, 왕정리, 일람리, 평리 일원에 조성된 일반산업단지다. 서산 내 새롭게 조성돼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췄고, 인근 오토밸리일반산업단지, 서산인더스밸리일반산업단지, 대산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이동이 편리해 근로자 수요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 옆에 성연초등학교가 있고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예정돼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 국민체육센터(공사 중), 상업 시설과 인접해 있고, 수변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서산 시내와도 가까워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서산 생활 인프라 이용이 쉽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유아 놀이터와 연계된 국공립 어린이집(예정) 등 교육 시설이 들어서며 피트니스클럽,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산시 예천동 1256-1(2층)에 있다.

분양사 측 관계자는 “우미린이 기존에 공급한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충북혁신도시 우미 린스테이’가 LH 2020 주거서비스 본 인증 최우수등급을 받으며,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쌓아오고 있다”라며 “쾌적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출퇴근에 임대 조건도 좋아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