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공연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충북음악협회가 주최하고 청주오페라앙상블, 조예술기획이 주관하는 테너 강진모(충북음악협회장·사진) 독창회가 21일 오후 5시 청주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이번 독창회 지휘는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음악학과 이강희 교수가 맡는다. 연주는 클래식, 뮤지컬, 오페라 등 충북의 문화예술축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충청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프로그램은 이탈리아 가곡, 고 이수인 작곡가를 추모하는 낭만 가곡과 토스티의 오페라 아리아 등 주옥 같은 작품들을 들려 줄 예정이다.

또한 특별 출연에는 메조소프라노 서윤진(국립한국교통대학교 음악학과 교수)과 바이올린 차인홍(오하이오 라이트 주립대 음악원 교수)이 함께 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테너 강진모는 서원대학교 음악교육과 졸업 후 이태리 레스피기국립음악원을 졸업했으며 로마 A.R.A.M 아카데미아 디플로마(음악이론, 합창지휘)를 마쳤다. 현재는 충북음악협회장과 서원대학교, 한국교원대학교, 국립한국교통대학교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으며 오페라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히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티켓은 1층 1만원, 2층 5천원으로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문의전화 ☏043-260-3321.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