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가치’ 청소년과 보호자 1명씩 5가족 선정

[충청매일 김상득 기자] 음성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영무)이 지역 청소년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 특화프로그램 2탄 ‘같이, 가치’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3~4월에 진행된 가족 특화프로그램 ‘함께 Green 가족 愛-업싸이클링’에 이은 음성청소년문화의집의 두 번째 가족 특화프로그램으로, 독서 전문강사의 지도로 책을 읽고 서로 의견을 나누며 관련 소품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가족애를 높이게 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로 1가족당 청소년과 보호자 1명씩 총 5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접수 마감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프로그램 참여자를 선정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달 28일부터 7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진행하며, 홍보 포스터 속 QR코드 스캔 또는 링크주소로 네이버폼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김영무 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보호자와 청소년이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청소년들이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며, 관련 소품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책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느낌과 동시에 책과의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과 관련해 궁금한 점은 음성청소년문화의집(043-871-4091~3)으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