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X하우시스가 주방·욕실 제품의 시공 완료 이후 고객 자택을 방문해 무료로 제품 및 시공 상태를 점검해주는 서비스인 ‘Z:IN 공감 서비스’를 도입한다.

LX하우시스는 1일 이같이 밝히고 LX Z:IN 키친·바스제품을 구입하고 직영 시공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공 후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고객 가정을 방문해 제품 사용법 및 관리방법, 시공 상태 등을 점검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방문 점검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키친 제품의 경우 수납장·후드·상판·수전·쿡탑 등, 바스 제품은 욕실장·세면기·수전·양변기·욕조 등의 구성 제품별 필수항목 점검이 이뤄진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각각의 구성 제품별 사용법 및 관리방법, 사용상 주의사항 등을 서비스 엔지니어들로부터 직접 안내받을 수 있어 시공 이후 더욱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공 상태 점검은 고객이 일주일간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에 대해서 먼저 확인 과정을 거쳐 문제를 해결하고, 키친 제품은 후드 흡입력, 수도 수압, 도어·서랍의 개폐 항목들을, 바스 제품은 양변기 성능, 수도 누수, 욕실장 개폐 항목들을 대상으로 중점적으로 점검이 진행돼 시공 측면에서도 불편사항이 없도록 조치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