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클래스 궁중복식대전 충청·중부권 선발대회 성료
골드클래스 궁중복식대전 충청·중부권 선발대회 성료
  • 충청매일
  • 승인 2022.01.26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충청·중부권 궁중대전 8인 선출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헤어/메이크업 전담 연출
라파로페 김태우 부장(왼쪽부터)과 1위 수상자 임명숙, 충청도민일보 조신희 사장
라파로페 김태우 부장(왼쪽부터)과 1위 수상자 임명숙, 충청도민일보 조신희 사장

골드클래스 앙드레김 추모 10주년 신라호텔 대회에 이어 1년을 기다려온 진정한 만42세 이상의 골드클래스를 위한 전용 시니어대회 2022년 정규 골드클래스 그랜드 에디션충청·중부권대회가 지난 20일 청주 S컨벤션에서 열렸다,

대한민국 궁중복식을 그간 유명 사극으로부터 검증하고 중화권, 동남아 러시아까지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드라마 대장금의 '숙현' 에디션을 통해 2022318일 양재 AT센터 전시장 특설무대에서 800여석을 깔고 조선 '궁중복식'의 화려함 속에 골드클래스 궁중복식대전 한국대회가 진행된다.

위너 및 주요 수상자는 사상 최고의 혜택으로 숙현 궁중한복을 입고 방송 CF에 바로 데뷔하는 수상 특전 및 퍼스트파운데이션 퀸오브더아시아 해외 무대 전액 초청의 영광을 누린다.

시니어 대회의 종결 작품. 더 이상의 궁중대회는 지구상에 없다!를 슬거건으로 진행하는 골드클래스 궁중복식대전 충청·중부권대전에서 최종 8인을 선발하여 선발된 8인은 한국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이날 대회의 한복은 디자이너 조윤주한복의 화사한 궁중한복이 어울어져 후보자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조윤주한복의 조윤주 원장은 대전 소재의 ICC호텔과 BMK웨딩홀에 거점을 두고 활발히 활동하는 한복디자이너이며, 본 대회의 심사를 맡아 궁중한복에 어울리는 후보자들을 엄선해 주위의 주목을 받았다.

조윤주 원장은 한국 고유의상인 궁중한복의 대중화에 앞장서서 본 대회를 주최하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또한 한복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노력한 저로서는 대회에 참가한 후보자들이 한복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노력해주면 고맙겠다고 전했다.

또한 대회의 헤어와 메이크업은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에서 공식 협찬하였다.

행사는 골드클래스대전모델클럽 1기 이창재와 아나운서 정채연의 진행으로 조규은 단장이 이끄는 시니어팀으로 구성된 난타 아름다운반란팀의 오프닝무대,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환타지메이크업 아트쇼, 조윤주한복 자기소개, 골드클래스 당산의 그룹 빅마마의 축하공연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공정한 심사위원은 백지애 디자이너, 조윤주한복의 조윤주 원장, 서후코퍼레이션의 서강운 대표, 2021 골드클래스 세미위너 김유정, 한국화가 이종환 화백, 아시아문화콘텐츠개발원 박경완 이사장, 충청도민일보 조무주 논설실장,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이규리 원장, 오렌지케미컬 노두식 대표등이다.

수상내역은 아래와 같다.

1위 임명숙 2위 신지현 3위 김성란

충청중부권 상위 8- 김성란, 김명이, 임명숙, 유옥랑, 서원겸, 이상희, 이선주, 신지현

충청도민일보 상 - 신소현 조윤주한복 상 - 신지현 오베오 상 여서연 월드피스 상 - 성유진 엔터테이너 상 - 조규은 라파로페 상 이선주 키코캐리어 상 - 김현순

최종 8인중 본상 수상자인 1, 2, 3위에게는 라파로페의 천연화장품 '일라이트 데일리 루틴세트가 부상으로 수여되었다.

시니어 모델 클럽의 고유명사 골드클래스 정규 에디션 궁중대전 다음 지역 대회는 222일 광주호남대회, 224일 대구 경상권 대회가 진행되며, 본선 한국대회는 2022318일 양재 AT센터 전시장 특설무대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