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밝은 세상... 미약하지만 움직이는 행동을 통한 나눔의 실천

골드클래스모델클럽 회원들이 임인년 새해 나눔 봉사 선행을 진행한후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골드클래스모델클럽 회원들이 임인년 새해 나눔 봉사 선행을 진행한후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2022년 임인년 새해 첫주인 17일에 장애인 및 독거노인을 위해 준비한 나눔과 행복의 밥차행사가 청주시 소재 혜원장애인복지회관에서 진행됐다.

퍼스트파운데이션과 충청도민일보, 하울링행복바구니가 주최하고 골드클래스모델클럽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혜원장애인복지회관 식당에서 골드클래스당산모델클럽, 골드클래스청주모델클럽, 하울링행복바구니 회원들이 참여해 명가맛군감자탕 250인분과 과일등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월 시니어모델 임시연이 이끄는 쇼플루언서팀 라방 명가맛군감자탕 수익금 전액의 사회 환원을 통해 감자탕 250인분과 골드클래스패션피날레 행사 자선금을 나눔과 행복의 밥차에 지원하는 행사로 진행되었고, 하울링행복바구니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더 나은 밝은 세상을 위한 하나의 시작점이 되었다.

퍼스트파운데이션 김요셉 의장은 골드클래스 모델클럽 회원들의 힘으로 이루어지는 사회자선 문화행동은 중단없이 계속될 것이며, 오늘 나눔봉사에 참여해주신 자랑스런 골드클래스모델클럽 회원 권영채, 김화실, 김리원, 민경희, 정여진, 전지현, 박다인, 골클 친절 맛군감자탕 CEO 김민영, 드레스 디자이너 백지애, 그리고 충청도민일보 조신희 사장 및 임직원 일동, 충북의 대표적인 봉사단체 하울링행복바구니 최재성 회장 및 회원 여러분, 골드클래스 대전.청주 회원 여러분, 오늘의 이런 선한 영향력과 올곧은 문화행동력은 훗날 미담으로 꼭 기억 될 것 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