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신보, 시무식·CI 선포식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충북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교선)은 3일 임인년 새해를 맞아 2022년 시무식과 재단 임직원의 다짐을 담아 제작한 새로운 CI 선포식을 개최했다.(사진)

시무식은 신년사와 더불어 공직자 5대 비위행위인 금품 향응·수수, 공금 횡령·유용, 성범죄, 음주운전에 재단 자체적으로 2대 비위행위인 채용 비리, 갑질을 더 해 ‘7대 비위행위 근절 선언’을 실시했다.

선언문에는 △금품·향응 수수 금지, △음주운전 금지 생활 속 실천 △부당한 업무 및 사적 지시 금지 등의 강경한 7대 비위행위 근절 의지와 실천 내용을 담았다.

이어진 CI 선포식에서는 대내·외 재단을 표상하는 새로운 CI 선포, 재단기 전달, 휘장 및 명함 수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새로운 CI에는 재단의 임무와 비전이 함축적으로 담겼으며 임직원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의 선호도 조사를 반영해 제작됨으로써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더욱 뜻깊은 CI가 탄생했다.

김교선 이사장은 “2022년에는 도민의 신뢰를 지키고 끊임없는 조직 쇄신으로 7대 비위행위 제로(0)를 목표로 공적 금융기관의 역할을 높이고, 전 임·직원이 새로운 CI의 의미를 되새겨 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하고 고객과 함께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