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주 한복... 한국의 우수성 알려

대한민국 시니어모델 궁중복식 대회 ‘골드클래스 궁중대전’ 서울수도권 예선 수상자들이 조윤주 한복을 입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시니어모델 궁중복식 대회인 골드클래스 궁중대전서울수도권 예선이 29일 오후 서울 엘리에나호텔 3층 임페리얼홀에서 개최되었다.

대한민국 시니어모델 궁중복식 대회인 골드클래스 궁중대전서울수도권 예선이 29일 오후 서울 엘리에나호텔 3층 임페리얼홀에서 백지애 드래스쇼, 조윤주한복쇼로 연출되어 개최되었다.

한국결선 우승자 및 메인구간 주요 수상자는 4월 궁중한복 숙현에디션 방송CF데뷔 특전과 함께 최종 위너에게는 퀸 오브 더 아시아해외순방 및 디애소미 모피코트, 다이아 팬던트 등이 추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29일 수도권 에디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1정영희, 2한지영, 3이영숙 후보자 였으며 한국 대회 진출자 12인은 한지영, 곽정진, 이지숙, 조윤주, 정영희, 이은재, 전혜규, 김윤하, 설유원, 이영숙, 윤서하, 한윤진 후보자 이며 특별상인 프린스 엔테터이너상에는 김진, 헤세드상에는 이선화,아시아문화콘텐츠개발원상에는 정영희가 수상하여 2관왕을 수상하였다.

아울러 차기 대회는 120일 청주에스컨벤션에서 충청도민일보 주최,,주관아래 개최되며 참가 접수는 퍼스트 파운데이션 홈페이지 골드클래스 대회 카테고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