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클래스, 본격 궁중한복 선발대회 “궁중대전” 출범
골드클래스, 본격 궁중한복 선발대회 “궁중대전” 출범
  • 충청매일
  • 승인 2021.12.15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최대 미인대회 개최 비영리 단체인 퍼스트 파운데이션(의장 김요셉)이 판권 설립하는 골드클래스 대회가 1229일 서울,수도권 대회를 시작으로 본격 막이 오른다.

골드클래스 대회는 지난 2020년 설립되어 상반기 대회를 통해 현재 시니어 모델계 최대의 블루칩으로 평가받는 권영채를 위너로 발탁한데 이어 2021218일에는 앙드레김 추모10주년 대회를 통해 시니어 모델계에 다크호스로 떠오른 새로운 패러다임의 선발대회이다.

대회를 통한 순간의 우열보다는 수상자들의 추후 팔로를 모색하고 활동에 더욱 주안점을 대회로서 골드클래스 출신 수상자들은 현재 광고. 패션쇼등 눈부신 활동을 통해 더욱 그 진가를 인정 받고 있다.

이번 궁중대전은 서울/수도권, 충청권, 경상권 호남권 등 지녁 자체 선발을 통해 상위 입상자들이 내년 318일 충청도민일보 주관으로 양재동AT센터 골드클래스 패션위크의 피날레 행사로 대망의 우승자를 가려 자리매김을 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궁중대전 주요 수상자 결선 1위부터 5위까지의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드라마 대장금으로 유명한 숙현 궁중한복으로 시에프를 제작하여 바로 방송에 모델로 데뷔하는 특전 및 퀸오브더아시아진출권 및 다양한 특전과 부상을 마련하여 지역대회를 모집중에 있다.

그 첫번째 관문, 서울 대회의 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이며 소정의 교육을 거쳐 오는 29일 서울 강남 엘리에나 호텔에서 그 첫번재 자웅을 겨룰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퍼스트파운데이션 공식 사이트에서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