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실업최강전서 5인조 단체전 우승·개인 종합 우승 타이틀 등 차지

[충청매일 심영문 기자]

충북 진천군청 태권도 실업팀이 창단 이래 전국대회 최고 성적을 거뒀다.

진천군 태권도 실업팀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제주 공천포전지훈련센터에서 개최된 2021 한국실업최강전 전국태권도대회에 출전해 5인조 단체전 우승, 개인전 금1, 은1, 동2개를 획득 개인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사진)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태권도협회에 등록된 선수들만을 대상으로 각 부별 토너먼트로 진행됐으며, 진천군청 선수단은 5인조 단체전, 종목별 개인전에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5인조 단체전에서는 권도헌, 김병지, 이정규, 전재경, 최원철 선수가 팀을 이뤄 발군의 기량을 발휘해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개인전에서는 -58kg급 최원철 선수가 금메달을, -68kg급 권도헌 선수가 은메달을, -80kg급 이정규 선수, +80kg급 전재경 선수가 각각 동메달을 획득해 개인종합 우승 타이틀을 차지했다.

특히 이 대회에서 우승한 최원철 선수는 지난 4월 철원에서 열린 제15회 한국실업태권도 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 출전해 개인전 금메달을 획득한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58kg 이하 체급에서 전국 최강의 실력자임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최정훈 실업팀 감독은 “코로나19로 인해 대회출전 횟수가 적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전지훈련, 체력훈련 등을 통해 선수들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천군청 실업팀은 내년 제103회 전국체전과 각종 전국대회 상위입상을 목표로 8일까지 제주시 체육회관에서 제주도청 선수단과 합동 전지훈련을 실시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