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민일보와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주관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대회 본상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대회 본상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인플루언서협회가 주최하고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팔로우이엔엠. 충청도민일보가 주관한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대회가 지난 27일 강원도 웰리힐리파크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본 대회는 포털사이트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나 많은 팔로워를 가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용자, 혹은 1인 방송진행자들이 영향력을 가지고 기업들 및 필요로 하는 곳에서 소통을 하기 위한 대회이다.

또 인플루언서 활동을 비롯하여 아나테이너 부분, 쇼호스트 발굴에도 힘써 커머스 영역에도 많은 활동을 하기위한 대회이다.

금년 4월 시즌1을 성황리 개최하며, 많은 인플루언서와 쇼호스트, 리포터 등을 배출해 각계 각층에서 현재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라이브커머스 활동과 모델 활동등도 병행하며, 슈퍼인플루언서의 가치를 증명하는 가운데 또 한 번 시즌2인 스페셜에디션이 열렸다.

한편 118일 본선 후보자를 선발하기 위해 서울 강남 엘리에나호텔에서 예심을 치룬 후 킨택스 초청을 받아 박람회 부스 프로모션 진행, 1123일부터 합숙을 통하여 최종 본선이 치루어졌다.

본 대회는 슈퍼태그 협력주관 ,케이에이에이세메이온(KAA SEMEION)에서 공식교육을 진행하였으며 퍼스트파운데이션. 설영, 데일리엠카. 엠닥터. 비즈니스플러스. 설영뷰티살롱. 솔리두스팩토리. HPT COREA(에이치피티코리아). 먹쉬돈나. 한국아나운서아카데미(KAA). 대박나라, 웰리힐리파크, 미니쿠치. 프롬애드컴퍼니. 디애소미. 레드킨. 리커버리플러스. 이비에마스크. 더라이브. 메이트코리아. 당신의부엌. 소림마라. 리스컵스. 기브코리아. 초이수미. 떡탐. 블랙와인커피. 에이르. 브아젠산소수기. 아토때찌.바다애꽃. 티스치과. 온땀. 울트라브이. 문화저널21이 후원하는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시즌2 대회는 단순한 대회가 아닌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 선발과 동시에 인플루언서들을 인큐베이팅 하여 기업들과의 소통 창구의 역할과 대회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하기위해 치루졌으며 기존 여러해 동안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대회와 스타뷰티크리에터 대회를 진행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전문적인 운영으로 후보자 및 기업들이 서로 윈-윈 할수 있는 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라이선스홀더 이자 주관사인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박서준 대표는 코로나로 인하여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쇄신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며, 청정 지역인 강원도 횡성에서 추후 관광산업에 대한 교두보로써의 역할과 기업들에게 인플루언서들의 선한 영향력을 펼칠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대회 이후 수상자들은 국내 기업의 홍보 활동과 라이브커머스에 집중을 하고 해외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별상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포토제닉 상 - 5번 정재은, 시상은 슈퍼인플루언서 이원종

디애소미SNS 11번 코토하, 시상자 디애소미 대표 이다소미

아나테이너 상-10번 전세원, 시상자 패션모델 진태리

웰리힐리 스타상-18번 반호정, 시상자 신안종합리조트 이승훈 이사

소림마라 비디오상- 7번 김정은, 6번 김수연 시상자 떡탐 김동현 대표

베스트커머스상-13번 노미경,시상자 메이트코리아 신덕화 대표

나레스트엔터테이너상- 3번 구도은, 시상자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박희용 이사

탤런트상- 11번 코토하, 시상자 골드클래스 세미위너

 

협찬사상

먹쉬돈나상 - 1번 박미희, 시상자 에이치피티코리아 유정현 대표

솔리두스팩토리상 - 14번 조유나, 시상자 솔리두스팩토리 코스메틱 후인 티 한안 대표

설영뷰티상 - 2번 이현영, 시상자 설영 뷰티 살롱 설영 대표 원장

카론바이오상 - 16번 이수아, 시상자 강한학원 이상익 대표

팔로우미이엔엠상 - 15번 윤혜정, 시상자 한국인플루언서협회 김남렬 운영이사

데일리엠카상 - 12번 김윤아, 시상자 데일리엠카 최경호 대표

알에스테크코리아상- 17번 유미나, 시상자 알에스테크코리아 안오기대표

본상

세컨러너업- 2번 이현영, 시상자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라이선스홀더 박서준

세컨러너업 - 11번 코토하, 시상자 충청도민일보 조신희 대표

세미위너 - 15번 윤혜정, 시상자 퍼스트파운데이션 김요셉 의장

위너 - 1번 박미희, 시상자 조진형 대회장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대회에서 위너 박미희에게  조진형 대회장이 시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대회에서 위너 박미희에게 조진형 대회장이 시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