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박연수 기자] 충주시는 인허가 민원처리 개선을 위해 인허가 대행사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간담회에는 지역 건축사, 측량사, 공인중개사, 관계 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시는 법령개정사항 인허가 업무 관련 행정절차와 인허가 업무 추진 시 이들이 겪는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인허가 추진 시 발생하는 애로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민원처리 개선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 했다.

손현배 충주시 허가민원과장은 “충주시와 대행사 협회가 서로 신뢰하면서 민원인들의 다양한 요구와 그에 따른 해결방안들을 모색해 나가겠다”며 “간담회에서 논의된 건의 사항을 면밀히 검토해 향후 업무처리 시 최대한 반영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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