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MBC뷰티아카데미 메이크업 전담
골드클래스모델클럽 대전/청주센터 이현정 총감독 연출

'원동위에서 한복판'가을 패션쇼가 15일 오후 7시에 대전예술문화네트워크(,청년구단) 야외 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1부 대전JD모델학원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2부 디자이너 IsariEDA-2021 F/W 컬렉션, 3부 디자이너 조윤주의 한복패션쇼 순으로 진행되었다.

다소 쌀쌀한 날씨에 젊음과 연륜이 함께 어울어진 의미있는 행사였고, 이날 참석한 한복쇼는 시니어모델의 등용문인 골드클래스모델클럽 대전센터 20여명의 시니어 회원과 30여명의 JD모델학원의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같이 준비해 관객으로부터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조윤주 한복디자이너는 "전통의상 한복은 창조, 자연, 인격의 미를 갖춘 품격있는 의복이다", "이번 패션쇼에 올릴 작품은 젊은 청년부터 시니어까지 그 품격에 맞는 3가지 미를 살렸다. 창작 한복부터 궁중한복까지 여러 작품을 선보여서 일반인들이 쉽게 접하지 못하는 한복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으며, 함께 해준 모델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골드클래스모델클럽 양희영 본부장은 2에 인생 도약을 위해 준비하는 우리 시니어들에게 좋은 가을 패션쇼를 준비해준 관계자와 총감독으로 고생해준 골드클래스모델클럽 대전/청주센터 이현정 총감독과 본 행사에 헤어,메이크업을 통해 모델들을 더욱 빛나게 해준 청주MBC뷰티아카데미 이규리 원장에게도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대전지역에서도 보다 많고 다양한 패션쇼가 열려 모델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과, 대전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션문화행사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골드클래스모델클럽 대전센터 회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이창재, 지민철, 이선주, 이상희, 곽경주, 김정은, 안예순, 염혜진, 송이진, 박은수, 이은숙, 김희자, 박청자, 김명이, 노지심, 이혜진, 최은수, 김현순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