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이봉호 기자] 당진교육지원청은 공직자 전화 친절도 향상을 통해 민원인 만족도 제고를 위해 발 벗고 나선다.

교육지원청은 전화친절도 향상 추진단을 구성해 △전화 친절도 응대 매뉴얼 배부 △전화 응대 방법 교육 △ 전화친절도 자체 모니터링 등 전화 친절 수준 향상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모니터링단이 직접 직원들에게 민원 전화 모의 훈련을 실시해 점수를 부여함으로써 부족한 부분을 보완 요청하고 우수한 점수를 받은 직원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수여함으로써 전화 친절도 향상을 도모했다.

우수 직원 윤진호 주무관은 “전화 친절도 향상을 통해 민원인 만족도를 제고하고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용재 교육장은 “전화친절도는 당진교육지원청의 얼굴이며,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가장 기초적인 사항이다. 앞으로도 교육가족들이 신속 정확한 전화응대를 위해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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