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B2B 고객 디지털 카탈로그 선보여
LX하우시스, B2B 고객 디지털 카탈로그 선보여
  • 이우찬 기자
  • 승인 2021.10.18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샘플북·시공스토리 등 제공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X하우시스가 기업 간 거래(B2B)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인 ‘B2B 디지털 카탈로그(www.b2bzincatalog.com)’를 새롭게 선보였다.

LX 하우시스는 18일 건설사, 설계사, 인테리어사 등 B2B 고객들의 비대면 영업활동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대됨에 따라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쉽고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B2B 디지털 카탈로그’ 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B2B 디지털 카탈로그는 제품샘플북, 시공스토리, 공간트렌드, 기술Data, 정책&법규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제품샘플북 메뉴에서는 창호·바닥재·벽지·도어·단열재·엔지니어드 스톤 등 LX 하우시스 주요 제품들의 상세 특장점을 사진과 영상 등으로 손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다.

시공스토리 메뉴를 통해서는 LX하우시스 제품이 주거 및 상업 시설에 실제 시공된 사례들을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시공 사례들은 VR(가상현실)로도 살펴볼 수 있어 그동안 제품 이미지만 보고 구매 결정을 해야 했던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공간트렌드 메뉴에서는 국내외 주택, 상업 시설, 의료시설 등 공간별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공간별로 적합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기술Data 메뉴에서는 각종 제품의 최신 인증서 및 성적서를 직접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정책&법규 메뉴에서는 녹색건축법, 다중이용업소법 등 건축과 실내장식 관련 다양한 법규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