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모델 최강 팀대항전 골드클래스 “무림중원대전” 성료
시니어모델 최강 팀대항전 골드클래스 “무림중원대전” 성료
  • 충청매일
  • 승인 2021.10.17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간 103명의 시니어모델 참여
월계수팀 최종우승...대전 카리스마팀 2위
청주 MBC아카데미뷰티 미용학원 헤어 메이크업 전담 연출
무림중원대전 전체시상 장면(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
무림중원대전 전체시상 장면(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

아시아 최대 패젼트 프로모터 퍼스트 파운데이션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는 골드클래스 무림중원대전이 막을 내렸다.

기존의 시니어모델 대회의 형식을 파괴한 완전 공개형 토너먼트 방송제작 프로그램으로서 스포츠서울엔터tv 특집 방송 프로그램으로 제작이 되며 13강 토너먼트부터 1012일에서 14일 총 3일간 청주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시니어 모델 총103명이 참가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시니어모델의 대축제이자 경연이었다.

9월 하순 팀 영상 및 사진 프로필 촬영을 시작으로 102일 전체 토너먼트 공개 추첨과 기업 스폰서 매칭 행사를 거쳐 13강전은 파란과 이변의 연속으로 거행되었는데 최종 우승의 주인공은 매회 무대 등장시 장내를 술렁이게 하였던 장본인 월계수 남자 시니어팀이었으며 준우승은 신예 대전 블랙카리스마 팀, 3위는 엄마야, 4위는 역시 신예 광주의 천년의 빛팀이 차지하였다. 이날 우승팀 월계수 팀은 메인스폰서 미아스틸레의 명품모피 15백만원 부상과 내년 상반기 퍼슨트파운데이션의 상하이 슈퍼 에디션 퀸오브더아시아에 전원 초청 관련 제반경비 일체를 부상으로 받았다.

퍼스트파운데이션이 기획 제작하고 스포츠서울엔터티브이과 서울stv가 공동으로 개최하며 한국문화미래산업진흥원과 나레스트 엔터가 공동 주관 운용하며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 특집으로 방송 제작되며, 이날 청주 MBC아카데미뷰티 미용학원이 헤어 메이크업을 전담했다.

오성에스엠, 울트라브이, 미아스띨레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였으며며 팀 스폰서에는 리엔케이천수국제,예가비가 참여, 협찬에는 젬브로스쥬얼리가 함께했다.

이번 대회의 주요 취지는 건전하고 당당한 시니어 모델의 문화적인 재정립과 활동의 기회를 열어 시니어 모델들 스스로 팬덤을 구축하는 상생 정화작용에 주안점을 둔다고 판권사 퍼스트파운데이션 김요셉 의장은 밝혔으며, 특히 이번 행사는 팀 스폰서 영입을 통해 참가하는 우수팀에게 사전적으로 직접 재정후원을 통해 큰 비용은 아니지만 유럽의 사회스포츠클럽의 기업 후원의 보편적인 패러다임을 구축해 보겠다고 출사표에 임했다.

이제 시니어 모델들은 기업의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각종 패션쇼 등 정기적인 행사와 기업 초청 광고, 화보,행사를 다니며 활동의 범주를 넓히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퍼스트 파운데이션은 22년 일본과 중국이 함께 펼치는 골드클래스 무림중원삼국혈전을 중국 상하이에서 내년 11월경 왕중완전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후원에는 스포츠서울, 비엔티월드, 충청도민일보,굿모닝경제,퍼스트재단 중국지회, 일본 팬터스재팬, 충청도민일보, 봉황망산시, 호남일보 등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