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보타닉 등 4가지 색상 선봬
포켓 수납 드로어 등 편의성 강화

LX하우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주방가구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과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김치냉장고가 함께 적용된 주방 공간.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X하우시스가 LG전자 오브제 컬렉션의 페닉스(FENIX) 소재를 적용한 키친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을 출시했다.

14일 LX하우시스는 이같이 밝히고 페닉스(FENIX)는 빛 반사가 없는 무광의 특성과 손자국이나 얼룩이 잘 묻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최근 무광 실내장식의 유행과 함께 유럽의 고급 가구들에 적용이 확대되고 있는 인기 소재라고 설명했다.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은 LX하우시스가 올해 선보인 최고급 하이엔드 키친 시리즈인 ‘제니스9’의 주방가구 도어에 LG전자의 오브제 컬렉션과 같은 페닉스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화이트, 보타닉, 샌드, 머드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LG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김치냉장고 등과 함께 디자인 및 색상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주방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조리대와 연결된 라운드 아일랜드 식탁, 곡선 도어를 적용해 안전사고 예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가전 수납까지 가능한 다기능 수납장, 조리 동선을 줄여주고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포켓 수납 드로어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제니스9 오브제 살롱’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LG전자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 양 사 제품에 동시에 적용할 컬러, 디자인, 소재 등을 개발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