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공주서 ‘가을의 샹송’ 공연
27일 공주서 ‘가을의 샹송’ 공연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0.1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매일 김태영 기자] 충남 공주시문화재단이 오는 27일 오전 11시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살롱 드 공주’ 가을의 샹송 공연을 선보인다.

공주문예회관의 브런치 콘서트인 ‘살롱 드 공주(Salon de Gongju)’는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실내악 위주의 공연으로 진행한다.

앞서 ‘지붕 위에 바이올린’, ‘쳄발로로 만나는 바로크’, ‘뮤직상회’, ‘탱고와 함께하는 낭만여행’, ‘영화 속의 모차르트’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번 ‘가을의 샹송’ 공연에서는 재즈 보컬리스트 이선경, 베이시스트 오장훈, 기타리스트 박상현과 함께 낭만이 넘치는 샹송을 만나볼 수 있다.

이선경은 국내외 다양한 재즈 무대에서 활동하며 감성적인 목소리와 자유로운 표현력을 가진 재즈 보컬리스트이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불후의 명곡을 남긴 20세기 최고의 샹송 가수 에디트 삐아프의 ‘La vie en rose(장밋빛 인생)’, ‘Hymne a l'amour(사랑의 찬가)’와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프랑스 샹송인 ‘Les champs-elysees(오 샹젤리제)’, 광고에 자주 쓰여 친숙한 ‘Pinoccio(피노키오)’ 등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곡들을 선사한다.

공주문예회관은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객석을 축소해 좌석 간 거리를 띄워 운영한다. 공연 당일에도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전자출입명부(QR코드) 입력, 안심콜 후 입장하는 등 방역에 철저히 기할 예정이다.

공연은 60분 예정으로 전석 1천원으로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www.gongju.go.kr/acc/)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