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9~23일 온·오프 개최
뷰티스탬프·OX퀴즈 등 진행

[충청매일 최영덕 기자] 다음 달 19일부터 23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열리는 ‘20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다양한 이벤트 체험프로그램이 추진된다.

28일 충북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와 오송역 엑스포 현장을 찾는 고객에게 경품 이벤트 행사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이벤트와 체험행사는 온라인으로 5종의 이벤트와 2종의 체험프로그램, 오프라인으로 2종의 이벤트와 4종의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온라인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뷰티스탬프 랠리 △뷰티 OX 퀴즈 △오송뷰티 인증샷 이벤트 △라이브커머스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온라인 체험프로그램은 사전신청자에 한해 체험키트를 배송하고 홈페이지 영상을 통해 천연화장품 DIY키트 체험과 화장품 슬라임 만들기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마켓관에서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입한 방문객이 뷰티인형뽑기 또는 뷰티룰렛에 참여하는 ‘오송뷰티 플러스행운 이벤트’와 사전방문 등록을 신청하고 방문하는 경우 경품을 제공하는 ‘방문예약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송역에서 체험하는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천연 아이화장품 만들기 △천연미용 비누 만들기 △뿌리는 보톡스 만들기 △남성 헤어 및 눈썹관리 등의 체험프로그램이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