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교향악단 ‘브런치콘서트’ 예매 시작…내달 26일 공연

청주시립교향악단의 브런치콘서트 모습.
청주시립교향악단의 브런치콘서트 모습.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시립교향악단에서 선보일 문화가 있는 날 특별기획공연 브런치콘서트 ‘비엔나의 모차르트’가 공연세상을 통해 예매한다.

다음달 26일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시립예술단 유튜브 채널에서도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영남대학교 음악대학 백윤학 교수의 객원지휘로 천재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으로 그가 작곡한 곡들 중 오페라 <마술피리> 서곡, <교향곡제39번 2, 3악장>, <교향곡제40번 1악장>,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아리아 중 <편지 2중창>, <교향곡제41번 4악장>까지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고 사랑받는 곡들로 준비했다.

청주시립교향악단 관계자는 “공연장을 찾지 못한 시민들도 공연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실시간 온라인 중계도 병행할 예정”이라며“공연장을 찾아주시는 관객에게는 현장에서 느끼는 진한 감동을, 온라인을 통해 시청해주시는 분들에게는 편안하고 안락한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공연은 사전예매로만 티켓 구입이 가능하고 마스크 착용, 객석 간 띄어앉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된다. 예매 공연세상 1544-7860. 전석 4천원. 문의전화 ☏043-201-2306.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