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 등 기본 성능·디자인 강화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G하우시스가 고단열 창호 브랜드 ‘LG Z:IN(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를 전면 리뉴얼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22일 LG하우시스는 수퍼세이브 3·5·7 등 수퍼세이브 시리즈 창호 제품을 단열·기밀·수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과 디자인은 강화하고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여 6년 만에 전면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퍼세이브 창호 시리즈는 기존의 복잡했던 창호 제품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숫자 3, 5, 7로 구분해 2015년에 처음 선보였으며,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약 50만 세트 이상의 판매량을 올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고단열 창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새롭게 단장된 수퍼세이브 3·5·7 창호는 이중창 적용 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1등급의 단열성능, 기밀성 1등급, 수밀성 50등급 등 창호의 기본 성능에서 모두 최고 등급의 사양을 충족한다. 창호 손잡이의 위생성을 높이는 항균 핸들, 개폐 시 창의 파손 혹은 변형을 방지해주는 창짝 스토퍼, 방충망 잠금장치 등 디자인을 가미한 고기능성 부자재를 적용해 고객 사용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최고급형 창호 ‘수퍼세이브 7’은 이번에 창호 프레임부터 부자재까지 모든 것을 새로 바꾼 올 뉴(all-new) 신제품으로 출시됐다.

LG하우시스 창호사업부장 김진하 상무는 “새롭게 단장된 수퍼세이브 시리즈 제품들은 창호의 기본 성능에서 모두 최고 수준을 충족함은 물론 사용 편의성, 디자인까지 완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라며 “향후 완벽한 품질의 제품 출시부터 시공, 사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을 감동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창호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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