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에크루 등 3종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G하우시스가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국내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을 가속한다.

LG하우시스는 7일 이같이 밝히고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는 2019년 6종의 제품으로 처음 출시된 이후 지난해 6종, 올해 3종이 추가돼 총 15종으로 늘어나게 됐으며, 출시 이후 극지방에서 나타나는 오로라 같은 천연 대리석의 다양한 무늬를 인조대리석에 자연스럽게 구현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는 출시 이후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전체 매출에서 약 20%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오로라 에크루/오로라 프로스트/오로라 미드나잇’ 3종은 모두 국내외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른 선명한 베인(Vein;나뭇잎의 결 같은 흐름) 무늬가 자연스럽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LG하우시스는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현재 약 20%로 미국의 듀폰에 이어 점유율 2위다.

강신우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격경쟁력을 모두 갖춘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며 “제품군을 확대한 오로라 시리즈를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 인조대리석 판매를 확대하고 브랜드 파워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