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오동겸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88’ 제품을 현대적으로 구현한 ‘88 리턴즈(88 Returns)’를 오는 29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88 리턴즈’는 ‘뉴트로(Newtro)’ 콘셉트를 적용해 ‘88’ 고유의 특성인 담배 본연의 맛을 담은 신제품이다.

패키지도 ‘88’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했다. ‘88’의 상징인 하늘색을 패키지 색상으로 정했고, 당시 심볼이었던 국보 1호 숭례문을 삽입했다. 또한, 고급스러움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소프트 케이스 대신 ‘하드’ 케이스를 적용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