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내달 30일까지 접수

 

[충청매일 박연수 기자] 충북 충주시가 시민이 화합할 수 있는 또 다른 평생학습 공간 마련을 위해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공모전을 개최한다.

4일 시에 따르면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는 평생학습을 통해 변화해가는 시민들의 일상과 평생학습을 통해 얻어진 나만의 결과물(악기연주, 그림 작품, 요리) 또는 교육과정 중 재미있었던 일 등을 동영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이며, 충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촬영한 영상과 함께 이메일(hys843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평가를 거쳐 우수작 20명을 선정, 충주사랑상품권(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작품들은 충주시평생학습관 유튜브에 업로드 해 충주시평생학습관 홍보와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충주시평생학습관(☏043-850-3939)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은섭 평생학습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시민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생학습이라는 공감대 형성과 소통의 장으로 활용되길 바란다”며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