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Happy Day 개최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G하우시스 청주공장(총괄공장장 이성호)이 지난 27일 마음 나눔 행사인 ‘2020년 LG Happy Day’를 했다.(사진)

이성호 총괄공장장, 류호중 노조 지부장, 사원협의체 대표, 임직원 등이 참여한 ‘LG Happy Day’ 행사에서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3가지 마음 나눔 활동을 했다.

마스크, 학생 양말, 비타민 젤리 등을 담은 ‘해피박스’와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김장’을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 전달했고 홀로 사는 독거노인 가정에 사랑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마음 나눔 활동에 든 비용은 모두 청주공장 임직원들이 모은 기금(트윈엔젤)으로 제공됐다.

이번 행사 봉사 활동 참석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마음을 나누는 순간에도 충분한 거리를 두면서 조심스러운 활동을 했지만 힘든 상황에서 어려움에 부닥친 이웃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었기에 그 마음만은 어느 때보다 가깝고 따뜻한 행사가 됐다는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왕성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기로 다짐했다.

이성호 총괄공장장은 “힘든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의 소중한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LG하우시스 청주공장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