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이엠씨, 충북 기업인의 날 행사서 수출부문 수상
티이엠씨, 충북 기업인의 날 행사서 수출부문 수상
  • 황의택 기자
  • 승인 2020.10.27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매일 황의택 기자] 충북 보은산단에 입주해 있는 티이엠씨(주)(대표 유원양)가 제14회 충북도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수출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은군에 따르면 27일 청주시 그랜드플라자에서 개최한 ‘제14회 충북도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보은군 관내 기업인 티이엠씨(주) 유원양 대표가 수출부문에서 수상했다.

티이엠씨(주)는 지난해에도 일류 벤처기업과 품질경영우수기업에 각각 선정된 바 있어 지역내 우수기업으로 인정받는 업체다.

2016년 보은산단에 입주해 반도체용 특수가스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티이엠씨(주)는 최근 반도체 소재의 국산화와 인공지능 및 5세대 통신망반도체(5G)의 급속한 확산으로 늘어나는 수요를 맞추기 위해 공장 증축을 결정하고 추가 부지를 매입하는 등 활발한 기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기업인의 날 행사는 도내 기업인들의 가장 큰 축제로써 모범적인 기업활동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충북 기업인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충북도 유튜브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병행 개최됐다.

한편, 이날 수상한 티이엠씨(주)에게는 중소기업 정책자금 및 신용보증 특례지원, 기업판로 지원, 해외 전시·박람회 참가지원, 회사 홍보지원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