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콘텐츠 및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충청매일 박연수 기자] 충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인자)가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다음달 5일부터 30일까지 ‘2020 봄&붐 청소년 자원봉사 홍보콘텐츠 및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참신하고 창의적인 홍보콘텐츠와 아이디어를 발굴, 전파하기 위한 이번 공모전은 충주시에 주소를 두고 봉사활동을 하는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전은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느꼈던 소중한 경험, 따뜻한 사례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 또는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참신한 봉사 아이디어 등 자원봉사에 대해 널리 알리고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창의적인 홍보콘텐츠나 아이디어면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충주시자원봉사센터 다음카페(http://cafe.daum.net/cjvc1365)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cjvc1365@hanmail.net) 또는 방문,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43-850-7960, 043-855-1365)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인자 센터장은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다”면서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따뜻한 활동사례를 널리 알리고 공유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