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무예액션영화제 자원 활동가 모집
충주무예액션영화제 자원 활동가 모집
  • 박연수 기자
  • 승인 2020.09.14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매일 박연수 기자]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지원본부가 오는 26일까지 씨마프 자원활동가 ‘마프조의(早依)단’을 모집한다.

이번 영화제 마프조의(早依)단은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줄임말인 ‘씨마프’(Chungju International Martial Arts And Action Film Festival)의 ‘마프’와 고구려의 무사집단으로 알려진 ‘조의·선인’의 합성어이다.

마프 조의단의 활동 분야는 프로그램 팀과 초청팀, 기술·상영관 및 기획·운영팀, 홍보팀, 행사 팀까지 총 6개팀으로 각 모집파트 관련, 상세 내용은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갖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마프조의단’으로 선정될 시, 활동 인증서를 수여, 영화제 굿즈 및 소정의 활동비와 자원봉사 활동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국민은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cimaff.kr)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메일(vcimaff2020@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마프조의단은 영화제 개막일인 다음달 22일부터 26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이와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70-480-5105)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