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결제금액의 10% 할인·경품 제공

 

[충청매일 추두호 기자] 충북 괴산군 전통시장 상인회가 14일부터 21일까지 전통시장 내 70개 상가·점포들이 참여하는 동행 세일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동행세일 행사기간에 괴산시장 상가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결제금액 10%의 할인혜택이, 3만원 이상 금액을 결제한 영수증을 괴산시장 고객센터(괴산읍 읍내로15길 8-8)로 가져오면 경품권도 제공된다. 전통시장 상인회는 오는 21일 오후 7시 괴산 전통시장 아케이드 구간에서 열리는 치맥축제 행사에서 경품권 추첨을 통해 양문형 냉장고와 대형TV, 의류관리기 등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동행세일에 참여하는 상가는 괴산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상가 건물에 10% 할인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홍보도 강화한다.

상인회는 동행세일이 시작되는 14일 오후 6시부터 전통시장 일원에서 젊음의 거리 홍보 행사와 함께 괴산사랑 캠페인, 버스킹 공연도 개최할 예정이다,

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출입구 별로 워킹스루 방역 시스템을 설치하고 테이블에는 아크릴 칸막이 설치, 방문자 발열체크, 마스크 배부, 명부작성, 손 소독 확인 등 방역에도 만전을 다할 방침이다.

괴산시장 이정우 상인회장은 “이번 동행세일이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의 경영난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동행 세일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괴산시장 상인회와 경제정책팀(☏043-830-3292)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