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권혁창 기자] 충남 보령시는 시 대표 브랜드인 머드화장품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머드화장품을 최대 33%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판매는 제23회 온라인 보령머드축제 개최를 기념하고 전 국민의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령산 머드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고 게르마늄, 벤토나이트 등 인체에 유익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수축과 피부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또 이스라엘 사해 머드와 견줄만한 피부미용과 아토피 피부질환 개선에 탁월하다고 알려지고 있다.

이번 할인 기간에는 남성올인원이 3만5천원에서 3만 원, 골드마스크팩이 1만5천원에서 1만2천원, 에센스 마스크팩이 1천500원에서 1천원 등 품목별 최대 33%, 선물세트는 최대 26%까지 할인된다. 또한 1인 5매 한정으로 보령머드솝(2개입)과 헤어에센스를 1+1할인한다.

보령머드솝과 헤어에센스는 각각 5천원, 1만1천원으로 쿠폰이 있어야 1+1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보령시 16개 읍·면·동 주민센터, 보령시청 민원실, 대천역 관광안내소, 대천농협 일부 지점, 보령머드박물관 외 공식 오프라인 판매처 등에서 배부한다. 화장품 정보는 보령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은 머드화장품 취급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판매점(보령머드박물관, 신원홀딩스 등)을 통해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