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티웨이항공이 2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방방곡곡 최저가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21일 이같이 밝히고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선 항공권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최대 3천원까지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탑승 일자는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로, 국내선 8개 노선 대상으로 실시된다.

△청주~제주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등 4개 노선을 운영 중인 제주 노선 항공권을 7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김포~부산 △김포~광주 노선은 3만원이상 결제 시 1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은 5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2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국내 여행을 위한 다양한 추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성카드 소지자의 경우 5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통해 15%의 숙소할인이 제공되며, 카셰어링앱 ‘쏘카’를 이용해 부산, 광주 40%, 양양 30%, 제주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www.twayair.com)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