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온라인 보령머드축제 메인행사…K-POP콘서트 등 열려

[충청매일 권혁창 기자] 보령시는 오는 18일 오후 4시부터 제23회 온라인 보령머드축제의 메인 행사인 집콕머드 라이브를 개최한다.

집콕머드 라이브는 온라인을 통한 양방향 체험 콘텐츠로 시는 K-POP 콘서트를 개최하고, 이용자들은 스트리밍 솔루션 기술로 현장의 생생한 공연을 보고 그 반응을 실시간으로 그대로 담아내는 것이다.

행사는 △김동일 시장의 제23회 온라인 보령머드축제 개막 선언 △K-POP 콘서트 △사전 집콕 머드체험 키트를 구매한 화상 참가자들의 슬기로운 집콕머드체험 이용 사례 △라이브 시청자 대상 퀴즈 및 게임, 경품추첨 △지역 댄스팀과 함께하는 머드댄스 배우기 △머드를 바르고 함께 즐기는 집콕 머드몹신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김환 아나운서와 MBC스포츠플러스 이유빈 아나운서의 사회로 미스트롯 ‘한가빈’과 올해 5월 데뷔해 유튜브 조회 1천900만회를 기록한 ‘시크릿 넘버’, 최고의 퍼포먼스 보이그룹 아이돌 ‘온앤오프’, 대한민국 트로트 여신 ‘홍진영’ 등이 출연해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체험키트 구매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500명의 반응을 900인치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 송출하고, 참가자들의 함성과 동작 또한 스튜디오에 반영돼 생생한 현장감을 노출한다.

집콕머드 라이브는 보령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www.mudfestival.or.kr)에 접속해 ‘집콕머드’→‘집콕머드 라이브 입장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