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G하우시스가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있는 LG하우시스의 플래그십 전시장 ‘LG Z:IN 스퀘어(LG지인 스퀘어)’를 새롭게 재단장하고 B2C 실내장식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사진)

LG하우시스는 최근 ‘LG지인 스퀘어’를 최신 주거공간 추세를 살펴보고 디지털 언택트(비대면) 체험까지 가능한 고객 중심의 실내장식 전시장으로 새로 단장했다고 9일 밝혔다.

1층 라이프스타일 존, 2층 자재 라이브러리, 3층 쇼룸 겸 고객체험 공간 등 총 3개 층 전체면적 1천690㎡(약 510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인 ‘LG지인 스퀘어’는 제품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업체 연결까지 이어지는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전시장은 특히 층별 이동 계단 벽면에 ‘고객 폐인 포인트 월(Pain Point Wall)’을 부착, 인테리어 공간 및 제품별 대표적인 고객 문의 사항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김희선 상무는 “새로 단장한 LG지인 스퀘어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공간 구성은 물론 언택트 체험 제공과 폐인 포인트 해소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라며 “앞으로도 LG지인 스퀘어를 국내 최대 명품 인테리어 전시장으로 육성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