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자 표창
옥천군,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자 표창
  • 황의택 기자
  • 승인 2020.06.03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8명·민간인 2명에게 수여

 

[충청매일 황의택 기자] 충북 옥천군이 3일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자들을 대상으로 감사패와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서 김재종 군수는 평소 지역 청소년을 위해 헌신한 민간인 2명에게 군민을 대표해 감사패를, 청소년 8명에게는 표창장을 전달했다.(사진)

민간인 수상자인 김성근(64)씨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1388청소년지원단장으로 위기청소년을 발굴해 장학금과 생필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 해 왔으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참여 등 청소년 복지 활동에 앞장서 온 인물이다.

문정식(48)씨는 현재 안내중학교 교사로, 청소년 동아리를 구성해 다양한 문화체험 및 봉사활동을 통해 인성함양은 물론 건전한 청소년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또한 관내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모범 청소년 8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들 모범 청소년은 관내 5개 중학교, 3개 고등학교의 학교장 추천으로 적극적인 태도와 봉사정신으로 타의 귀감이 되는 청소년이 선정됐다.

표창장 수여 학생은 이우현(옥천고 2학년), 손용섭(충북산업과학고 3학년), 안하늘(청산고 3학년), 이강현(옥천중 2학년), 이혜원(옥천여중 3학년), 강백두(안내중 3학년), 김지형(이원중 1학년), 설유진(청산중 3학년)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