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이성주 기자] 서천군은 28일 문예의 전당에서 소속 공무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2020년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한국능률협회 겸임교수인 권영희 강사를 초빙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향상’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친절 교육은 증가하고 있는 전화 민원을 처리하는 소속 직원들의 대응 태도를 향상시켜 주민들의 민원 처리 만족도를 향상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노박래 군수는 “업무에 바쁘더라도 항상 미소를 잃지 말고 민원인에 더욱 성심성의껏 응대해 다시 찾고 싶은 서천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