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FC·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스폰서십 체결
아산FC·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스폰서십 체결
  • 이재형 기자
  • 승인 2020.05.27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들 컨디션 유지 위한 제품 지원

 

[충청매일 이재형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지난 26일 아이사제닉스 코리아(사장 박용재)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글로벌 건강 및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충남 아산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선수들이 시즌 동안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경기장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도록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한다.

이운종 충남아산FC 대표이사는 “글로벌 건강 &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 코리아의 후원에 힙 입어 선수단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하는데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박용재 사장은 “충남 아산을 대표하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가 돼 대단히 기쁘다. 선수들이 건강하게 시즌을 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2년 설립된 아이사제닉스는 미국 애리조나주 길버트에 본사가 소재하고, 한국지사는 2018년 10월에 출범했으며, 미국과 한국 외 캐나다·푸에르토리코·홍콩 등 총 14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현대인에 맞춤 솔루션 제품을 제공한다.

또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올해 안양테니스협회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KLPGA 프로 골퍼 전수빈과도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을 맺었으며, 이번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스폰서십 체결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후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